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2월중에 런칭예정으로, 요즘 한창 사전예약을 받고있는 넥슨신작 게임인 메이플블리츠X 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사전예약은 2월 1일부터 정식 게임 런칭전까지 계속 받는데, 사전 예약하면 게임하는데 도움이 되는 푸짐한 선물을 런칭이후에 보내준다고 하네요.

 

메이플하면 곧바로 떠오르는 게임이 있죠. 바로 메이플스토리입니다. 메이플블리츠X는 메이플스토리를 활용한 실시간 전략배틀 모바일게임으로, 그동안 메스에서 보아왔던 주요 캐릭터들과, 몬스터들, 맵까지 모바일 게임환경에 맞게 변화를 주었는데요. 실시간 PVP(대전모드), 연습모드, 던전모드 등 다양한 게임모드가 가능하고, 여러가지 스킬과 몬스터 카드의 수집과 제작을 통해 컬렉션의 재미도 느낄 수가 있다네요.

 

 

 

원작을 기반으로 해서 실시간 전략배틀 장르에 맞는 캐릭터를 구현해 냈는데, 메르세데스, 팬텀, 오즈, 카이린, 데몬슬레이어 등 5종의 캐릭터 선택이 가능합니다. 메르세데스는 사용하기 쉽고 강력한 공격과 버프스킬을 구사하며 힘에서 우위를 가지고, 팬텀은 상대의 스킬복제와 적의 몬스터를 훔치는 독창적인 기술이 있다고 합니다. 오즈는 강력한 화염스킬을 기반으로 우리편을 희생시키는 대신 적에게 큰 피해를 입히는 능력이 있고, 카이린은 해적인데 속전속결과 일발역전의 큰 기술 구사가 가능하다네요. 마지막으로 데몬슬레이어는 나와 아군이 입는 피해를 역으로 활용하는 큰 스킬이 있다고 합니다. 5종의 캐릭터 모두 매력적인데, 어떤 캐릭터를 선택해야 할까요 ㅎㅎ

 

 

게임모드에 대해 알아볼까요? 먼저 멀티플레이인데요, 두가지 PVP가 가능한데 '빠른 대전'의 경우 실력이 비슷한 유저들이 빠르게 대전을 벌일 수가 있습니다. 이기더라도 보상은 적은 대신, 지더라도 잃는 것이 없어 부담이 전혀 없는 장점이 있네요. 그리고 '랭크전'은 시즌제로 운영이 되는데요. 이길 경우에는 랭킹 등급이 올라가겠지만, 질 경우에는 반대의 경우도 발생하겠죠.

 

싱글플레이는 네가지의 플레이 모드를 지원하는데요. '연습모드'에서는 말 그대로 연습게임을 통해 새로운 영웅, 카드, 전략을 실험해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던전모드'에서는 다양한 스테이지로 구성된 여러 개의 던전을 경험할 수 있는데요. 던전 클리어시 보상이 따르게 됩니다. '몬스터파크'는 디펜스 게임 룰로 진행이 되고, 무작위로 지급되는 카드로 진행이 되는데 도달한 단계에 따라 보상이 지급됩니다. 마지막 '버추얼아레나'는 유저가 만들어 놓은 덱을 사용하는 모드입니다. 적의 덱이 강력할수록 이겼을때의 보상이 큰 것은 당연하겠죠~

 

그리고 블리츠X에는 등장하는 맵이 다양한 편인데요. 맵마다 다른 룰이 적용되고, 고유의 특성이 있어 이를 잘 이해할 수록 유리하겠죠. 골렘의 사원, 오르비스, 저주받은 신전, 루디브리엄 등의 맵이 현재까지 만들어져 있습니다.

 

곧 오픈된다고 하니, 기대해볼까요?

 

 

 

공감과 댓글 남겨주심 행복 가득한 하루 되실거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