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크리스마스 이브 즐겁게들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좀전에 산타할아버지가 아드님에게 주시는 선물을

거실에 있는 크리스마스 트리에 살짝 올려놨네요.

내일 아침, 아드님께서 기뻐할 걸 생각하니 벌써부터 웃음이 납니다^^

 

어제부터 tvn에서 화유기가 시작했습니다.

어른아이 할 것 없이 손오공 모르는 사람은 아마 거의 없겠죠.

화유기는 손오공이 나오는 서유기를 새로운 형태로 해석한 퇴마극입니다.

 

 

내용도 신선하지만, 이승기 전역후 첫 복귀작이기도 하고,

홍자매가 대본을 쓴 드라마라서인지 시청자들의 기대감 속에서

첫 편부터 시청률이 대박이 터졌네요. 

 

제가 별다른 취미가 없는지라, 남자치고는 드라마를 꽤 많이 보는 편인데

주군의 태양, 최고의 사랑 등 홍자매가 쓴 드라마를 특히 좋아합니다.

 

그래서 이번 화유기도 기대를 하고, 어제부터 본방을 사수하고 있는데

2편부터 방송사고가 났네요. 뭐 이런 경우가 있죠? 

 

드라마 화면에 와이어줄이 그대로 나오는 건 뭐고, CG도엉성하고...

그건 약과죠, 드라마 중간에 방송지연도 아니고 아예 중단이라니~~

제작진의 사과가 있었지만, 시청자게시판 들어가보니 난리네요~

 

 

역대급 방송사고가 난 만큼, 앞으로 드라마 흥행과 상관없이

좋은 드라마라는 평을 받기는 힘들거 같은데요.

제대로 정비해서, 다시는 이런 일이 반복되지 않았음 합니다~~

 

공감과 댓글 남겨주심 새해 복 많이 받으실 거에요^^

 

 

 

 

 

댓글